【INTERF】 9월24일 아르헨티나 vs 온두라스

채팅창들어갈곳
홈 > 스포츠분석 > 스포츠분석
스포츠분석

【INTERF】 9월24일 아르헨티나 vs 온두라스

관리자 0 1604

 16639112547813.jpg


 

 

◈아르헨티나 (피파 랭킹 3위 / 팀 가치 : 671.00m 파운드)

최근 A매치 흐름이 매우 좋다. 2021 코파 아메리카 우승을 차지했으며, 카타르 월드컵 남미 예선에서도 무패로본선 티켓을 따냈다. A매치에서 마지막으로 패한 경기는 2019년 7월로 거슬러 올라가야 할 정도. 스칼로니 감독이 팀을 잘 만들어 놓은 상태다. 전체적인 스쿼드에 큰 구멍이 없다. 수비 쪽에는 최근 단기 페이스가 좋은 마르티네스(DF, 맨유)와 로메로(DF, 토트넘)가 버티고 있으며, 중원에도 데 파울(MF, AT마드리드), 파레데스(MF, 유벤투스), 곤잘레스(MF, 피오렌티나)와 같이 유럽 주요 리그에서 활약하는 선수들이 포진돼 있는 상태. 세계 최고의 선수인 메시(FW, PSG)가 이끄는 공격진의 퀄리티는 더 좋다. 메시 뿐만 아니라 ‘신예 1선’ 알바레즈(FW, 맨시티), 디발라(FW, 로마), 라우타로(FW, 인터밀란)와 같은 수준급 공격수들이 버티고 있습니다. 온두라스 정도는 어렵지 않게 잡아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.

◈온두라스 (피파 랭킹 80위 / 팀 가치 : 5.30m 파운드))

2010년대에는 월드컵에도 진출하는 등 나름대로 국제대회에서 좋은 모습을 보였으나, 최근 들어 경쟁력이 매우 약해졌다. 앞선 카타르 월드컵 북중미 예선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하고 탈락했다. 대부분의 선수들이 자국 리그에서 뛰는 전력들. 그나마 공격 쪽에 로체스(FW, 포르티모넨스), 리바스(FW, 레지나)와 같은 유럽 무대에서 뛰는 전력들이 있지만, 대표팀에서 큰 영향력은 발휘하지 못하고 있습니다. 객관적인 전력 열세로 대부분의 경기에서 매우 내려앉은 채 역습을 취하는 형태로 경기에 나서지만, 언급한 전력들의 부진으로 인해 월드컵 예선 14경기에서도 단 7골밖에 넣지 못했다. 월드컵 진출 실패로 동기부여도 없는 상황. 이번 일정도 다소 무기력하게 패배할 것으로 보인다.

◈코멘트

후술하겠지만, 아르헨티나는 그 어렵다는 월드컵 남미 예선을 무패로 통과했으며, 최근 3년간 A매치에서 패배가 없을 만큼 강력한 모습을 자랑하고 있습니다. 반면 온두라스는 월드컵 북중미 예선에서 단 1승도 거두지 못할 정도로 전력이 약화된 상황. 이번 일정도 아르헨티나의 손쉬운 승리가 예상된다. 여기에 메시(FW)가 현재 리그에서 최고의 폼을 보여주고 있습니다. 다득점도 충분히 가능할 전망. 오버(2.5 기준)도 겸하는 편이 좋겠다.

◈추천 배팅

[[승패]] : 아르헨티나 승

[[핸디]] : -2.0 아르헨티나 승

[[핸디]] : +3.0 온두라스 승

[[U/O]] : 2.5 오버 ▲

0 Comments